이번 이벤트는 치킨과 있었던 자신만의 추억이나 장소 등의 에피소드를 교촌치킨 페이스북(kyochon 1991)을 통해 사진과 함께 게재하는 방식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에 발표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사연의 주인공 중 1등 3명에게는 각각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2매를, 2등 10명에게는 교촌 오리지널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상과 공유상을 각각 50명씩 선정해 교촌 세이육포 순한맛과 매운맛 2종 및 참가자 전원에게 세이육포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화학적 조미료(MSG)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만으로 맛을 낸 세이 육포는 100% 국내산 닭고기 통 가슴살로 만들어졌다. 21년 노하우를 담은 고유의 간장소스로 맛을 낸 순한맛과 자연에서 자란 천연고추로 매콤하고 담백한 맛을 더한 매운맛 2종을 출시했다.
김해송 기자 kimhs@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