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구매 시 2만 7천원 상당의 사이드 메뉴에 대한 무료쿠폰을 증정하고, 배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터피자 2004년부터 2012년까지 역대 베스트셀러 7종을 선정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역대 베스트셀러 7종은 2004년 골드 엣지를 최초 도입한 ‘포테이토골드’, 2005년에 출시돼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쉬림프골드’, 올해로 6회째 진행한 바 있는 ‘그녀들의 피자 컨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시크릿가든’, ‘게살몽땅’과 국내 최초 콰트로 피자로 출시된 ‘2PM피자’ 등 시대별 피자 업계 트렌드를 주도한 히트작들이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미스터피자가 1990년 1호점을 오픈한 이래 22년간 꾸준히 성장해 대한민국 베스트 피자 브랜드로 자리잡게 된 것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혜택과 더불어 미스터피자 7대 전설의 피자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2년 동안 피자 업계 베스트 브랜드로 성장한 미스터피자는 외국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 국내 토종 피자브랜드로, 최근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브랜드평가지수(BSTI)에서 업계 2위 브랜드와 격차를 벌이며 피자부문 1위에 랭크,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박수진 기자 p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