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법· 활용법 강좌, 블라인드 테스트 참여
이날 행사에는 지난 2010년부터 이디야커피 객원마케터로 활동해온 1기부터 5기까지 총 100명의 마케터들이 모여 비니스트25 제조법과 활용법에 대한 강좌를 듣고, 블라인드 테스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체험을 했다.
이들은 이디야 커피와 관련된 모니터링은 물론이과 다양한 마케팅 제안을 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성중헌 이디야커피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객원마케터 초청 행사는 이디야 커피의 비니스트 25제품에 대한 객원 마케터들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개선 방안들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면서 “앞으로도 객원 마케터들과 함께 이디야 커피가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윤정 기자 sujau@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