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는 16강 진출 첫 관문인 토고전이 열리는 날부터 16강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일인 24일까지 쇼핑몰 전 구매자에 한해 1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16강 진출시 2단계로 넘어가 다음 8강 진출전까지 구매자에 한매 16%를 할인해 줄 예정이다.
8강 진출시 3단계로 가서 4강 진출전까지 구매자에 한해 32%를, 4강 진출을 하게되면 4단계로 넘어가 결승 진출전까지 64%를 할인 판매하기로 했다. 마지막 5단계 우승 시에는 6월중 전 구매자에게 구매 금액만큼의 제품을 공짜로 추가 배송하는 이벤트 이다.
한편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는 “이번 월드컵은 주로 한국시간으로 밤에 열리기 때문에 경기를 관전하면서 자연스럽게 야식을 접하게 돼 김치를 빼 놓을 수 없다”며, “한성의 특허 제품인 깻잎양배추말이김치, 미니롤보쌈김치, 미역김치 등 퓨전김치는 냄새가 덜 풍기고 휴대하기도 편해 길거리 응원전에서도 손쉽게 먹을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이성민 기자 minfood@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