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2012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는 것으로, 한국리서치의 소비자직접조사와 브랜드 전문가 심사위원단을 통해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공공·지방 자치 서비스 부문에 해당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드롭탑은 브랜드 선호도,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소비자 신뢰도 등의 항목에서 고른 점수를 얻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느낌의 매장 분위기와 최상의 커피 맛을 위한 자체 R&D센터의 엄격한 원두 및 품질관리를 비롯, 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 개발에 대한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형욱 드롭탑 전략기획팀 본부장은 “많은 커피전문점이 있지만, 드롭탑만의 브랜드 콘셉트와 서비스 중심의 철학을 잃지 않았던 덕분에 짧은 시간 안에 소비자 분들의 많은 사랑을 얻을 수 있었다”며 “항상 초심의 마음으로, 정도의 경영을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윤정 기자 sujau@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