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치즈바이트’피자 출시 39일만에 100만판 돌파
한국 피자헛, ‘치즈바이트’피자 출시 39일만에 100만판 돌파
  • 관리자
  • 승인 2006.06.1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 피자헛(주)의 '치즈바이트'피자
한국 피자헛(주)(대표 조인수)이 지난5월 출시한 ‘치즈바이트’피자가 출시 39일만에 100만판 돌파의 기록을 세웠다.

‘치즈바이트’의 기록은 2003년 출시 3달만에 100만판을 돌파한 ‘리치골드’피자의 아성을 깬 것으로 업계 최초의 경이로운 기록이다.

이 제품은 독특한 아이디어를 적용해 진하고 담백한 맛의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고구마 페이스트를 넣은 크러스트를 28개로 나눠 만든 고구마 치즈롤이 특징이다.

허브 갈릭 씨즈닝을 한 고구마 치즈를 하나하나에 직접 열을 가해 안에 들어있는 모짜렐라 치즈와 고구마의 맛이 풍부하게 구성됐고,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떼어먹는 재미를 준다. 치즈롤을 떼어먹은 후 토핑부분을 먹을 수 있어, 피자 한 판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인기비결 중 하나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 담당자는 “치즈바이트는 고객들이 이제 맛은 물론,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까지 고려한 펀(Fun)메뉴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착안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독특한 모양 뿐 아니라, 하나씩 떼어 나눠 먹는 재미까지 충족시켜 놀라운 판매기록을 달성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조은아 기자 ceafoo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