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음료 브랜드 ‘비디랩 스키니’ 론칭
삼양사, 음료 브랜드 ‘비디랩 스키니’ 론칭
  • 김상우
  • 승인 2013.01.26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사(대표 문성환)가 기능성 음료 브랜드인 ‘비디랩 스키니’를 론칭했다.

비디랩 스키니는 뷰티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겨냥한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 등 기능성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들어있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해독과 배출 등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포함돼 있어 몸 속을 맑고 깨끗하게 비워줘 피부와 다이어트의 기초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향긋한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이 함유돼 있으며,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와 L-카르니틴 등이 포함돼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준다.

새롭게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 삼양사는 최근 비디랩 모델인 유이와 재계약해 ‘큐원 비디랩’과 ‘비디랩 스키니’의 신규 광고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뷰티’와 ‘다이어트’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박수진 기자 ps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