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무스쿠스 센트럴시티점, 삼성점, 분당점, 여의도점 등 4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맥스生’은 국내 최초의 100%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풍미와 엄격한 관리기준을 거친 맥주 본연의 숙성된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특히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호프(Cascade Hop)를 사용했으며, 거품과 청결, 온도 등 맥주의 질을 좌우하는 3가지 조건이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측은 초밥, 스테이크, 디저트 등 14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무스쿠스에서 ‘맥스生’을 동시에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들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맥스 크림 생맥주’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장희 기자 ja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