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싸이슬쇼’ 동영상 유튜브 조회 100만 돌파
싸이의 ‘싸이슬쇼’ 동영상 유튜브 조회 100만 돌파
  • 관리자
  • 승인 2013.02.25 0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가 참이슬 모델 싸이와 함께 펀(Fun)마케팅으로 이달 초 공개한 ‘싸이슬쇼’ 온라인 동영상이 공개된 지 18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싸이슬쇼’는 모델 싸이가 참이슬을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쇼 형식의 영상으로 싸이 만의 독창적이고 재치 있는 아이디어와 술 문화를 즐기는 다양한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싸이슬쇼’ 영상은 총 12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007샷, 성화봉송샷, 도미노샷, 팔꿈치샷, 충성샷, 젓가락샷 등 이름만으로도 재미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술자리 즐기기 비법이 싸이 만의 유쾌한 방식으로 표현돼 있다.

특히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도미노샷, 공경샷, 007샷 영상은 전체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많은 댓글과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동영상이 높은 호응을 얻자 하이트진로는 지난 15일부터 참이슬 홈페이지(www.chami sulsoju.com)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싸이슬쇼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선택한 소비자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장희 기자 j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