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블로그에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매장방문 후 체험기를 쓰거나 ‘한우사골곰탕’, ‘쇠고기육포’, ‘칠칠한우떡갈비’, ‘흑임자한돈너비아니’ 등의 시식후기 및 각자의 레시피를 게재한 후 강강술래 홈페이지에 자신의 URL을 올리면 접수된다.
심사는 콘텐츠 충실성과 확산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결정하며 1등(1명)은 외식상품권(50만원)과 육포선물세트, 2등(10명)은 외식상품권(20만원)과 곰탕선물세트를 증정한다. 3등(37명)에겐 술래정식 무료식사권(2인)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냉면쿠폰 2매(1만2000원)를 지급한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지난 24년 동안 한결 같았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가는 것은 물론 강강술래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윤주 기자 lyj1188@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