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 ‘매력 간식 아몬드’ 캠페인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 ‘매력 간식 아몬드’ 캠페인
  • 김상우
  • 승인 2013.07.15 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력 간식 아몬드’ 캠페인 홍보대사인 배우 유진이 지난 11일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내에서 ‘아몬드 뷰티 라운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아몬드의 다양한 가치를 알리기 위한 ‘매력 간식 아몬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매력 간식 아몬드 캠페인은 비타민 E, 단백질, 식이섬유, 각종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한 아몬드를 건강 간식으로 즐기며 매력과 건강이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배우 유진을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 지난 11일 팝업 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아몬드의 영양학적 가치를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아몬드를 활용한 음료와 카나페 등을 제공하는 스낵 존, 게임에 참여해 아몬드 핸드크림, 향초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에너지 존, 아몬드가 함유된 뷰티 제품으로 핸드 스크럽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뷰티 존으로 구성됐다. 또 아몬드 꽃이 만발한 아몬드 과수원길을 배경으로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베키 세레노(Becky Sereno)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한국 담당 매니저는 “한국에서는 높은 소비 수준과 건강한 먹을거리를 선호하는 소비자 심리로 영양 간식인 아몬드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아몬드가 한국 소비자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윤주 기자 lyj11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