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비타500, 착한 수지와 기부하세요~
착한 비타500, 착한 수지와 기부하세요~
  • 김상우
  • 승인 2013.07.19 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 스티커 사용시 자동 기부
▶ 광동제약은 비타500 광고모델인 수지를 이용한 스티커로 어린이 기부 캠페인을 펼쳐 눈길을 모으고 있다.
광동제약이 비타500 모델인 가수 및 연기자 수지와 소외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유무선 연동 메신저 마이피플(http://blog.daum.net/ my.people/160)에서 서비스되는 수지 테마 및 스티커를 무료로 사용하면 횟수에 따라 광동제약과 다음 측이 자동으로 기부금을 적립해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수지가 비타500을 든 채 웃거나 화를 내는 등의 사진으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수지 스티커를 1일 1회 사용할 때마다 100원씩 기부되며, 수지 테마를 적용하면 1000원이 기부된다.

수지 테마 및 스티커를 이용한 기부는 오는 31일까지로 서비스 시작 후 지금까지 4만명 이상이 테마를 다운받았으며, 스티커 사용 횟수도 40만회를 넘길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친구나 동료, 가족들과 메신저로 대화하면서 수지 스티커를 무료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라 호응도가 높다”며 “착한드링크로 알려진 비타500과 수지의 착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평과 함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상우 기자 k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