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전 세계 1위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해운대에 대형 음료 디스펜서 모양의 스프라이트 샤워를 설치하고, 무더운 여름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온몸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번 해운대 행사에는 지난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해변에 등장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스프라이트 샤워가 국내에 등장해 인기를 끌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세계1위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브라질 프로모션을 통해 9만여명이 스프라이트 샤워를 사용한 진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2012년 칸광고제 ‘Promo and Activation’ 부문에서 ‘골드(GOLD)’와 ‘Outdoor’ 부문에서 실버(SILVER)’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윤정 기자 sujau@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