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소비자가 아이스크림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자는 취지에서 실시하게 됐다.
‘다이어트 존’에서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보다 최대 85%가량 칼로리를 줄인 저지방, 무설탕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신제품 무설탕 초콜릿 아이스크림인 ‘슬림 초코칩’을 비롯해 무설탕, 저지방 딸기와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딸기 과육이 씹히는 ‘베리스 앤 바나나’ (90kcal) 등 낮은 칼로리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게 된다.
‘키드 존’은 배스킨라빈스 주부 모니터 단의 의견을 반영, 다양한 아이스크림 종류에 생소한 어린이가 손쉽게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한 코너로 어린이들은 시야가 좁아 32가지 아이스크림들 중 단순히 초콜릿, 딸기 아이스크림을 주문한다는 점을 고려해,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아이엠 샘’, ‘엄마는 외계인’ 등의 아이스크림을 한 코너로 묶었다.
‘써머 셔벗 존’은 매 계절마다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을 제안하는 코너로, 여름에는 청량감이 큰 셔벗과 아이스 종류를 배치했다.
김선미 기자 yk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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