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의 미소두배 캠페인은 고객 재방문율을 높이는 ‘스마일’ 기법 실현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앞서 1차적으로 가맹점 대상 고객 서비스 매뉴얼 중점교육이 실시됐고, 이번 캠페인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웃음과 미소의 중요성을 담은 소비자 홍보물과 포스터가 배포됐다.
김가네 마케팅부 이준희 부장은 “전국의 가맹점이 곧 우리의 얼굴이라는 생각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을 꾸준히 기획해왔다”면서 “향후에도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사윤정 기자 suj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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