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방안으로 운영
지난 2010년 1기로 시작된 이디야커피 객원마케터즈는 커피에 관련된 다양한 이론 습득과 이디야커피 음료 및 베이커리 실습을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이디야커피가 추구하는 정직하고 젊은 커피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디야커피 객원마케터즈 6기는 ‘Design your EDIYA!(이디야를 디자인 하라!)’ 콘셉트 아래 폭넓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디야 커피 로고송 만들기, UCC광고 영상 제작, 숍인숍 기획, 사진전 등 이디야커피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진행한다.
최종 선정된 객원마케터즈 16명은 오는 9월 4일부터 10월 5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커피 이론 교육, 이디야커피 음료 베이커리 실습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에도 참여 할 예정이다.
이번 객원마케터즈 신청은 커피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이디야커피 공식 블로그(www.ediyablog. com)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28일 블로그와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윤정 기자 sujau@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