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대만여행·미미박스 제공 이벤트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주 소비층인 20대 여성층을 겨냥한 것으로 패밀리레스토랑 스타일의 레시피와 치킨이 결합된 퓨전 치킨 메뉴이다.
낭만치킨퐁듀는 치킨과 과일, 빵, 튀긴 감자 등을 고소한 크림치즈에 찍어먹는 메뉴이며, 하와이안바베큐치킨은 매콤한 바베큐치킨과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부드러운 생크림이 만나 뒷맛까지 깔끔해 맥주와 어울릴만한 메뉴로 꼽힌다.
러블리치킨라이스는 매콤한 칠리소스와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치킨과 어우러진 볶음밥으로 연인이나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 레드자이저, 코코밀크칵테일은 미량의 알코올을 첨가해 여성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조을형 리치푸드 영업본부장은 “치르치르가 특히 젊은 여성층에 인기가 높은 것은 이번 신메뉴처럼 치킨이 맛은 물론 패셔너블한 메뉴로 탄생했기 때문”이라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끊임없는 개발로 다른 치킨카페와 차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치푸드는 이번 치르치르 신메뉴 출시에 맞춰 ‘꽃할배도 다녀온 대만도 가Go~미미박스로 예뻐지Go~’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마련한다.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만여행(2박 3일, 1인 2매, 총 10명)은 물론 스크래치 카드 결과에 따라 뷰티세트인 미미박스를 총 3500세트 제공한다.
박장희 기자 ja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