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 콜라보레이션, 2013 상표·디자인展 초청
카프리 콜라보레이션, 2013 상표·디자인展 초청
  • 육주희
  • 승인 2013.12.02 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류 브랜드로는 단독 참여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카프리(Cafri)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8회 2013 상표·디자인전(TDEX 2013)에서 주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초청돼 전시됐다.

카프리는 지난 8월 국내 아티스트 그룹인 스티키몬스터랩과 선보인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주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대표 콜라보레이션으로 선정돼 상표·디자인 트렌드관에서 선보였다.

도시 생활의 즐거움을 주제로 음악(Music), 공연(Live), 연주(Play), 파티(Party), 시티 라이프(City Life)를 표현한 실물 카프리 병 제품과 패키지를 전시하고,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탄생하게 된 배경과 제작 과정 등을 소개했다.

2013 상표·디자인전은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지식재산 통합 전시회로, 특허·실용신안·디자인 등 국내 우수 지식재산을 주제별로 분류해 선보이는 행사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주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명성 있는 디자인 전시회에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과 문화 이벤트로 제품을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장희 기자 j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