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 신풍속도, 신세대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더위 이긴다
복날 신풍속도, 신세대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더위 이긴다
  • 관리자
  • 승인 2006.07.20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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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하겐다즈㈜ (대표 한종률)와 신라호텔이 20일 이색 초복 이벤트를 열었다.

신라호텔 면세점 직원들에게 초복맞이 별식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것. 삼계탕, 장어, 수박 등 기존 보편화된 초복상품과는 다른 특별한 보양식을 원하는 직원들의 요구에 따라 신라호텔에서 직원들을 위해 깜짝 선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준비했다.

신라호텔에서는 한 여름 직원들의 원기를 북돋아 줄 깜짝 이벤트를 계획하던 중 복날을 맞아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체력보강을 위해 20-30대 여성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스크림을 무제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세점 직원들이 대부분 여성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라는 점을 고려해 고품격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그린티, 마카다미아 넛, 스트로베리, 쵸코렛, 바닐라 등 5종류가 준비된다. 특히 하겐다즈 그린티 아이스크림은 최상의 품질인 마차티(Matcha Tea)만을 선별해 만들어 진다. 하겐다즈 그린티에 함유된 그린티 파우더는 최고급 마차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교토와 아이치 지역에서 차 생산으로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업체로부터 공급받는다. 어떤 인공 색소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녹차 잎은 그 섬세한 색을 유지하기 위해 증기 처리된다. 녹차 특유의 약간의 쌉쌀함과 섬세한 맛이 입안을 상쾌하게 해 주기 때문에 식사 후 완벽하게 어울리는 디저트이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연욱 과장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 지기 때문에 여름철 기운을 회복시켜주는 특별한 음식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며 "20-30대 소비자들은 늘 새로운 것을 원하기 때문에 삼계탕, 수박 등으로 대표되는 복날 보양식에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가 새롭게 포함되게 된 것 같다" 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minf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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