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더 클래스(The Class)’
하이트진로 ‘더 클래스(The Class)’
  • 김상우
  • 승인 2014.04.2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기존의 위스키가 가진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한 젊은 감각의 블렌디드 위스키 ‘더 클래스(The Class)’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위스키의 40도 도수를 유지하면서 쓴맛은 적고 목 넘김이 부드럽다.

특히 140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 에드링턴 그룹의 마스터 블렌더 ‘고든 모션’의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다.

병 모양에도 개성을 입혀 위스키를 눈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곡선미가 슬림한 디자인과 제품 라벨을 배제한 투명한 누드 보틀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하고 있다.

가격 출고가 기준 450㎖ 3만157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