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중국 시장 진출 속도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중국 시장 진출 속도낸다
  • 김상우
  • 승인 2014.04.29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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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장국제호텔과 식음료 서비스 등 업무협약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8일 중국 상하이 진장타워 오키드룸에서 진장국제호텔과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8일 중국 상하이 진장타워 오키드룸에서 진장국제호텔과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글로벌호텔 기업인 진장국제호텔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발판으로 호텔 브랜드인 ‘더 플라자’를 비롯해 식음료, 레저 서비스 등을 대대적으로 소개하겠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 판촉과 홍보 지원 △회원과 임직원 대상 혜택 제휴 △직원 교차 교육 △식음 프로모션 개발 등 전문 경영능력 공유와 운영 지원에 대한 상호 업무 협력을 추진한다. 또한 브랜드ㆍ마케팅 업무, 멤버십 프로그램, 직원 및 주방장 교환 교육 등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한국과 중국을 방문하는 고객 편의를 증대한다는 방침이다.

홍원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얻게 될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신규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증진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홍원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 사이먼 장 진장국제호텔 대표 등 양사 임원과 부서장 20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각 분야별로 중국 시장 진출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단체급식은 일찌감치 중국시장에 진출해 중국 전역 약 40개 사업장을 운영 중이다. 대기업 중 가장 먼저 중국 시장에 눈을 돌려 해외 시장 개척에 선도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상우 기자 ks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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