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 형상화한 무한대 기호로 발전 지속성 표현
미스터피자의 얼굴이 새롭게 바뀐다. MPK그룹은 지난 5월 29일 ‘수타 도우를 통한 무한질주’의 의미를 담은 새 BI를 발표했다. 손으로 도우를 돌리는 모양의 기존 BI를 사용한지 16년만이다. 새로운 BI는 수타 도우를 무한대 기호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무한질주 미스터피자’를 표현한다.
이는 미스터피자의 세계화에 대한 확고한 의지 및 지속적인 발전의 의미를 담은 것이다.
기존 BI를 쉽고 간결하게 만들어 미스터피자 제품 철학의 핵심인 수타 도우에 집중함과 동시에 전 세계 누구나 쉽게 기억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서체를 사용해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정직한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
MPK그룹은 “이번에 오픈 하는 대학로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BI를 점차 확대해 전 세계 모든 매장과 전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BI 공개와 함께 국내 423호점인 대학로점을 오픈했다.
신민주 기자 sm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