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24개 매장서 오곡참깨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골드키위 드레싱 비치
CJ제일제당이 ‘프레시안 by VIPS 드레싱’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체험 행사를 통해 트렌디한 소비자 입맛에 맞게 빕스 셰프의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 프레시안 by VIPS 드레싱을 알리고 있다.
빕스 24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지난 20일까지 오곡참깨 드레싱과 오리엔탈 드레싱, 골드키위 드레싱을 비치하고 이후 8월 3일까지는 오곡참깨 드레싱과 발사믹 드레싱, 파인애플 드레싱을 구성한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드레싱 마케팅 부장은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드레싱을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프리미엄 드레싱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기존 프레시안과 프레시안 by VIPS 2종류의 라인업을 통합하고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리뉴얼을 단행했다.
신지훈 기자 sinji27@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