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팔도 광고공모전은 왕뚜껑, 비락식혜, 산타페 터치 3개 브랜드로 공모 주제를 확대하고 공모분야도 광고(TV스토리, 인쇄)부문, 마케팅기획서 부문, 올해 처음 신설된 웹툰 부문으로 진행한다.
광고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각 부문별 과제를 작성해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5일까지 팔도 공모전 홈페이지(www .paldofoodad. co.kr)에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10월 20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24일 본사에서 열린다.
대상 1팀은 장학금 300만원과 상장이, 금상(3팀), 은상(6팀), 동상(9팀)에게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신지훈 기자 sinji27@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