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시원한 맥주로 고객 유혹
외식업계, 시원한 맥주로 고객 유혹
  • 관리자
  • 승인 2006.08.07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이 이어지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등 외식업체들이 맥주 마케팅으로 고객을 유인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베니건스는 청계천 근처 광화문점에서 이달 말까지 생맥주 한 잔을 주문하면 한잔을 무료로 주고 3000㏄를 주문하면 안주로 먹을만한 사우스웨스트샘플러와 베니건스샘플러를 1000원에 판매한다.

또 해운대, 동성로, 남포, 황금, 평촌, 수원, 분당, 서면, 둔산, 울산, 창원점에서는 같은 기간 코로나 2병을 주문하면 밀짚모자를 증정하고 수원점에서 평일 오후 5시 이후 단체로 방문하면 8명 이상시 피쳐 1잔, 15명 이상시 피쳐 2잔, 30인 이상시 피쳐 3잔을 무료로 준다.

씨즐러도 청담점과 역삼점에서 5명 이상이 오면 생맥주 300㏄ 1잔을 100원에 판매하고 대학로점의 경우 저녁 9시 이후에 오면 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한다.

토니로마스는 압구정점에서 쿠어스 라이스 3병을 주문하면 웨지 포테이토를 무료로 주고 T.G.I.프라이데이스에서는 립 메뉴를 주문하면 코로나 맥주를 2000원 할인해 4000원에 판매한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열대야가 나타나면서 저녁 4시 이후에 오는 고객이 전달에 비해 30% 이상 늘었고 차가운 맥주를 찾는 고객도 많다"고 전하고 "이달 중 업계 전체적으로 맥주 프로모션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