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행사에는 2015년 외식시장의 육제품 트렌드를 만나보는 다채로운 체험 형 브랜드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함께 성장하는 길’이라는 콘셉 아래 에쓰푸드의 다양한 브랜드도 소개된다.
체험 형 브랜드 존은 에쓰푸드 제품을 오픈 쇼케이스에 진열해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설명을 듣고 맛까지 볼 수 있도록 꾸몄다. 슈바인학센, 칵테일소시지, 바삭불고기, 모듬소시지 등 신제품도 선보인다.
베이컨 블라인드 테스트로 객관적으로 제품을 평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브랜드존에서는 마이스터가 만드는 신선한 델리미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현업에 종사하는 고객과 미래 쉐프를 꿈꾸는 학생 및 육제품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함께 초대한다. 초대장을 가진 고객만 참석 가능했던 과거 품평회와 달리 육제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올 수 있다.
단, 초대장 미소지자는 오후 2시 이후부터 참여 가능하다. 쓰푸드 관계자는 “이번 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를 통해 단순히 자사 제품을 선보이는 것 이외에 육가공 시장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고 실제 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유규연 기자 ygy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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