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추위에 ‘겨울 마케팅’ 시동 건 외식업계
때 이른 추위에 ‘겨울 마케팅’ 시동 건 외식업계
  • 김상우
  • 승인 2014.11.2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뚜루팝의 헬로키티 이벤트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외식업계의 겨울맞이가 분주하다.

성큼 다가온 겨울과 연말 특수를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로 연말 마케팅에 돌입하는 모습이다.

나뚜루팝은 최근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헬로키티 무릎담요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인 ‘헬로키티 담요팩’을 선보였다.

헬로키티 담요팩은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중 네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쿼트컵과 헬로키티 무릎담요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겨울 한정 판매 제품인 수플레 치즈케이크 라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디야 다이어리와 달력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에 출력된 행운번호를 이디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다이어리 표지 커버로 이탈리아산 고급가죽을 사용했고, 내지 디자인은 잘 쓰지 않는 기능을 과감히 배제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카페베네는 전원 당첨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풍성한 경품의 ‘럭키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카드’ 프로모션은 겨울 신메뉴 ‘팬 디저트’ 6종 중 1종 이상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럭키카드를 전달하고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등 당첨자에게는 포드 포커스 자동차 1대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샤넬 핸드백, 아시아나항공 LA 왕복항공권, 현금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나뚜루팝은 서울의 경우 평년보다 일주일, 지난해에 비해 4일 빨리 내린 첫눈으로 담요팩을 예정 출시일보다 1주일 앞당겨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유규연 기자 ygy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