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겨울과 연말 특수를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로 연말 마케팅에 돌입하는 모습이다.
나뚜루팝은 최근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헬로키티 무릎담요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인 ‘헬로키티 담요팩’을 선보였다.
헬로키티 담요팩은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중 네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쿼트컵과 헬로키티 무릎담요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겨울 한정 판매 제품인 수플레 치즈케이크 라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디야 다이어리와 달력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에 출력된 행운번호를 이디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다이어리 표지 커버로 이탈리아산 고급가죽을 사용했고, 내지 디자인은 잘 쓰지 않는 기능을 과감히 배제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카페베네는 전원 당첨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풍성한 경품의 ‘럭키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카드’ 프로모션은 겨울 신메뉴 ‘팬 디저트’ 6종 중 1종 이상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럭키카드를 전달하고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등 당첨자에게는 포드 포커스 자동차 1대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샤넬 핸드백, 아시아나항공 LA 왕복항공권, 현금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나뚜루팝은 서울의 경우 평년보다 일주일, 지난해에 비해 4일 빨리 내린 첫눈으로 담요팩을 예정 출시일보다 1주일 앞당겨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유규연 기자 ygy77@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