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이커리 등 1만여 업소와 협력 10월 말까지 고객사은 행사
(주)아스템즈의 앳포스 시스템이 인터넷 기반의 웹 POS시스템과 경영, 영업정보 분석 및 관리를 실시간으로 할 수 있어 외식업계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스(POS)란 외식업, 유통업, 서비스업 등을 운영하면서 실시간으로 매출을 등록하고 등록된 매출 자료의 자동 정산 및 집계를 가능케 해주는 솔루션과 하드웨어를 말한다.
포스 시스템을 통해 입력된 각종 매출 자료는 매출내역의 집계뿐 아니라,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선별적인 집계를 비롯한 매출 동향 파악, 재고 및 자재 관리, 각종 입출금 및 거래처 관리, 회원과 종업원 관리 등 경영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고 인건비, 자재비 등의 절감이 가능함에 따라 외식업계는 물론 유통업에서도 포스사용은 이제 일반화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2001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인터넷 기반의 웹 솔루션을 선보인 아스템즈의 앳포스는 실시간 주문현황 파악이 가능해 사용자의 업무 능률을 향상시켜 주며 고객성향분석 및 SMS마케팅 등 고객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고객만족 및 충성도 제고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앳포스는 인기상품의 신속한 파악이 가능하고 통합 및 매장별 매출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앳포스는 오는 10월 말까지 ‘앳포스 해피 비즈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앳포스 IBM포스의 12개월 또는 24개월 임대가 가능하고 현재 매장에 보유하고 있는 포스를 브랜드와 구매연도에 관계없이 앳포스 IBM포스로 보상 교환해 준다. 또 행사기간 내 IBM 포스를 임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월 사용료 1개월 무료서비스, 상품마스터 무료등록, 설치 및 교육 무상지원, 영수증용지 1박스 무상제공, SMS발송 100건 무상제공, 인터넷 전화기 무상 제공 등의 혜택을 준다.
현재 카페, 베이커리, 외식, 레스토랑, 패션 등에 걸쳐 총 1만 여개 업소와 업무제휴를 맺고 있는 앳포스는 IBM의 공식적인 파트너로서 IBM의 하드웨어만을 사용해 포스의 내구성이 강하고 디자인 또한 뛰어나며 통합 관리가 가능해 프랜차이즈 기업에 적합하다.
손수진 기자 star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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