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CF는 스윙스가 직접 쓴 가사로 만들어진 중독성 강한 트랩비트 힙합 음악에, 수트와 캐쥬얼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유재석과 스윙스가 랩을 주고 받는 내용이다.
네네치킨은 CF공식 방영 전 유재석과 스윙스의 만남이 담긴 티징 영상을 지난 15일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이 영상은 30일 현재 약 40만 건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네네치킨은 풀버전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상을 공유한 고객 중 100명에게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12월 26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월 6일에 발표한다.
이원배 기자 lwb21@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