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은 이번 광고에서 모델 임시완을 통해 겨울딸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생딸기설빙’과 자연을 맛있게 담은 ‘설빙’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CF는 눈이 내리는 고급스러운 영상미와 깨끗한 이미지의 임시완 씨가 잘 어우러졌다”며 “순수한 모델의 매력과 자연재료를 고집하는 설빙의 생딸기 시리즈가 건강함 전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생딸기 설빙은 계약재배를 통해 엄선된 딸기만을 사용한 설빙이 자랑하는 메뉴로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생딸기 설빙, 생딸기 찹쌀떡, 생딸기 백설 케이크 4종류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설빙은 공식 모델 임시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신지훈 기자 sinji27@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