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치즐링과 허니갈릭스 매출이 전체 매출의 약 20%를 차지하고 있다. 또 전체 매출 신장률이 전년대비 70% 가량 상승해 CF모델 수지와 이종석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다.
수지와 이종석이 모델인 BBQ CF와 메이킹 영상은 온에어 10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50만 건을 기록했고 지난달 22일 기준 80만 건을 돌파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 인터넷 포털 다음 카페 여성시대와 쭉빵카페 및 네이버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치즐링과 허니갈릭스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치즐링은 마스카포네치즈와 체다치즈 시즈닝 파우더를 치킨에 버무려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허니갈릭스는 아카시아 꿀과 알싸한 마늘향의 갈릭 간장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BBQ치킨 신메뉴다.
허성남 BBQ치킨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청춘 스타 수지와 이종석의 인기에 힘입어 치즐링과 허니갈릭스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수지, 이종석의 CF 촬영 의상 및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원배 기자 lwb21@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