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마로니에점 오픈으로 문화중심지 진출 강화
하겐다즈, 마로니에점 오픈으로 문화중심지 진출 강화
  • 김병조
  • 승인 2006.08.23 11:3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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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업체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가 지난 23일 16평 28석 규모의 디핑숍(Dipping Shop)인 대학로 마로니에점을 오픈, 85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450명을 대상으로 고급 아이스크림 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호선 혜화역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하겐다즈 마로니에점은 총 21종에 이르는 다양한 천연 아이스크림과 녹차빙수, 클래식 빙수 등 인기 디저트 크리에이션을 맛볼 수 있다.

마로니에점이 위치한 동숭동 대로변 1층은 대표적 역세권으로 젊은층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인근에 다양한 공연과 행사가 상시적으로 이뤄지는 마로니에 공원이 위치해 있어 20~30대 문화의 중심지로 대표되는 곳이다.

특히, 대학로는 구매력 높은 2~30대 소비자가 전체 유동인구의 40%이상을 차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을 선호하는 젊은층의 니즈에 따라 기존 하겐다즈 라이프스타일 카페인 대학로점에 이어 두 번째로 디핑숍 형태의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허주연 차장은 “하겐다즈 마로니에점은 다양한 문화의 소비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대학로 중심에 위치해 있다” 며, “마로니에점을 거점으로 문화의 향유·소비에 대한 욕구가 강한 2~30대 소비자들에게 하겐다즈만의 수퍼 프리미엄급 디저트 문화와 브랜드 에센스를 전파하고, 더불어 인근에 위치한 하겐다즈 라이프스타일 카페 ‘대학로점’과의 공동 이벤트 시행 등 시너지 효과도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


전정아 기자 jeon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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