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의 광고 시리즈 ‘만남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백은 SNS로만 안부를 묻는 현대인에게 진짜 만남을 되돌려주기 위한 ‘만남을 돌려드려요-부메랑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지난달 10일에는 캠페인 광고로 정우성과 고소영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는 15초 분량의 ‘런칭편’을 공개한 바 있다.
아웃백이 ‘런칭편’에 이어 새롭게 공개한 ‘만남편’은 정우성이 보낸 부메랑 프렌즈 초대장을 고소영이 수락하면서 두 배우가 재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는 업계 최초로 지상파 90초, 온라인 2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돼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와 감성을 전달한다. 또한 만남을 주제로 한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경쾌한 사운드와 감성으로 시청자의 공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SNS의 광고 영상에 대한 조회수가 110만 건에 이르는 등 인기다.
아웃백 ‘만남편’은 공중파와 케이블 TV광고, 온라인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블랙라벨 스테이크 스페셜 에디션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