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액상조미료 ‘다시다 요리수(秀)’ 출시
CJ제일제당, 액상조미료 ‘다시다 요리수(秀)’ 출시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5.05.26 11: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억 원 대형브랜드 육성한다

CJ제일제당은 조미료 ‘다시다’ 출시 40주년을 맞아 액상 제품인 ‘다시다 요리수(秀)’를 출시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분말 조미료와 액상 조미료로 확장된 포트폴리오를 갖춰 조미료 시장 선도 기업으로 위상을 굳히면서 이 제품을 3년 후 500억 원대의 대형 브랜드로 키울 계획이다.

다시다 요리수는 액상으로 국, 탕, 찌개 외에 볶음, 조림, 가열 조리하지 않는 나물무침 요리까지 모든 요리에 다양하게 쓸 수 있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앞으로 ‘계절의 밥상에 시즈닝(seasoning)하세요’란 메시지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계절마다 변하는 입맛과 제철 재료에 맞춰 다시다 요리수의 특장점을 부각할 계획이다.

이종식 CJ제일제당 다시마 마케팅 브랜드 매니저는 “매장 내 시식행사 및 샘플링 진행, 방송 간접광고 노출(PPL), 온라인 맛 체험단 운영, 다시다 요리수 송(song)을 매장과 온라인상에 확산시켜 단기간 내 다시다 요리수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겠다”며 “다시다 요리수는 다시다의 깊고 진한 맛을 액상으로 그대로 구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액상다시다? 2015-06-10 23:57:29
아 밥상에 시즈닝 하라는게... 다시다를 걍 물에 타서 만들어서 막 뿌리라는 거 같아서 거부감이ㅜㅜㅜ 그냥 가루 쪼끔 넣어서 쓰는게 낫겠어요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