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라인프렌즈와 제휴 가공유 제품 새 단장
빙그레, 라인프렌즈와 제휴 가공유 제품 새 단장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5.06.22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제휴한 가공유 제품을 리뉴얼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라인프렌즈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로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연령층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라인프렌즈는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명동 등의 유명 상권을 비롯해 일본과 대만 등 주요 지역 5곳에 정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일본, 태국 등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라인타운’, 모바일게임 ‘라인 레인저스’를 론칭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빙그레는 이번 라인프렌즈와의 제휴를 통해 라인프렌즈의 Top3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브라운의 달콤한 초코타임’, ‘코니의 상큼한 딸기타임’, ‘샐리의 달달한 커피타임’ 등 3종의 가공유를 내놨다. 이어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시즈널 에디션을 출시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가공유 시장에서 빙그레의 시장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공유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