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이 만든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대표 홍경호)은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굽네몰은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훈제 닭가슴살 이외에도 마테 생닭가슴살, 건강한 넛츠, 건강한 다이어트 쉐이크 등을 연이어 출시한 것이 매출 신장에 원동력이 됐다는 설명이다.
또 굽네몰은 고객들이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굽네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도 개편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굽네몰 광고 모델인 배우 강소라와 서강준이 최근 MBC드라마 ‘맨도롱 또똣’과 ‘화정’에 출연하는 등 인지도를 높이며 브랜드와 함께 상승 작용을 일으킨 것도 매출 신장의 요인으로 꼽힌다.
홍경호 굽네몰 대표는 “굽네몰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과 SNS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