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는 아프리카 기부닭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한 ‘교촌먹고 기부한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아동들을 위한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약을 체결하고 교촌치킨 주문 시 발생되는 사회환원기금으로 아프리카에 닭을 전달하는 기부닭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교촌은 아프리카 빈국 중 하나인 니제르에서 영양실조와 기후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이 있는 849 가정을 선정해 각 가정마다 닭 3마리씩 총 2547마리를 배분해 제공할 계획이다.
교촌은 이번 기부닭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해 ‘교촌먹고 기부한닭!’ 이벤트를 지난 14일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33일간 두 가지 형태로 진행한다.
우선 ‘힐링 컬러링 태그 이벤트’로 주문 시 쇼핑백 태그의 닭 이미지를 고객이 색칠해 개인 SNS에 기부닭 프로젝트를 알리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또 교촌치킨을 먹는 장면을 촬영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되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별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교촌치킨 드림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