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드롭탑,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5.09.1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롭탑(회장 임문수)이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드롭탑은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이색 커피를 출시하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통한 디저트 개발, IT 솔루션,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도입 등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의 창조적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4년 연속 히트 상품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커피전문점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관측에도 불구하고 2015년 드롭탑의 상반기 전체 판매량은 전년대비 120% 상승하는 등 제철 식재를 활용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도입해 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히트상품에 선정됐다”며 “드롭탑은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