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회장 임문수)이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드롭탑은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이색 커피를 출시하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통한 디저트 개발, IT 솔루션,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도입 등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의 창조적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4년 연속 히트 상품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커피전문점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관측에도 불구하고 2015년 드롭탑의 상반기 전체 판매량은 전년대비 120% 상승하는 등 제철 식재를 활용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도입해 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히트상품에 선정됐다”며 “드롭탑은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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