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젊음의 맥주’ 카스 후레쉬 신규 광고 온에어
오비맥주, ‘젊음의 맥주’ 카스 후레쉬 신규 광고 온에어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5.10.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김도훈)가 카스 후레쉬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비맥주는 새로 제작한 광고를 통해 카스 후레쉬가 100% 비열처리 방식을 통해 생산되는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카스의 제조공정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또 ‘젊음의 맥주’ 브랜드인 카스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씨즐(Sizzle: 식음료의 식감을 전달하는 표현) 효과를 사용하고 모델 탑이 등장해 카스의 시원한 맛과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맥주의 자신감과 맛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기 위해 공법에 초점을 맞춘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카스의 가장 큰 경쟁력인 ‘신선함’을 무기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