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대표 김도훈)가 카스 후레쉬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비맥주는 새로 제작한 광고를 통해 카스 후레쉬가 100% 비열처리 방식을 통해 생산되는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카스의 제조공정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또 ‘젊음의 맥주’ 브랜드인 카스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씨즐(Sizzle: 식음료의 식감을 전달하는 표현) 효과를 사용하고 모델 탑이 등장해 카스의 시원한 맛과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맥주의 자신감과 맛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기 위해 공법에 초점을 맞춘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카스의 가장 큰 경쟁력인 ‘신선함’을 무기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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