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마케팅 부문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하림은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식품 업계 최초 마케팅 부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것으로 해당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 입성 기업이 선정된 것은 2008년 제일모직(現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후 7년만이다.
이문용 ㈜하림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닭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과 동시에 자사와 계약하고 있는 600여 곳의 양계업자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