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슈퍼치즈바이트’ 출시
한국 피자헛, ‘슈퍼치즈바이트’ 출시
  • 임주희 기자
  • 승인 2015.12.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피자헛(대표 스티븐 리)가 신제품 ‘슈퍼치즈바이트’를 4일 출시했다.

슈퍼치즈바이트는 ‘크림치즈 아몬드’와 ‘모짜렐라 고구마’ 두 가지 맛의 치즈롤 26개를 빵 끝에 둘러 각자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다. 크림치즈 아몬드 바이트는 크림치즈로 꽉 찬 치즈롤 위에 허니아몬드가 뿌려져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식감이 살아있다. 모짜렐라 고구마 바이트는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고구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번 신제품은 치즈가 두 배로 들어있는 ‘치즈킹’ 토핑을 얹어 더욱 풍부하고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모짜렐라 치즈, 크림치즈로 피자 본연의 맛을 살리고 와인에 숙성시킨 비프와 껍질째 먹는 그린빈스가 식감을 더했다.

조윤상 한국 피자헛마케팅팀 이사는 “다가오는 연말에는 슈퍼치즈바이트로 추위까지 잊게 하는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 미디엄 사이즈 2만8900원, 라지 사이즈 3만4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