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유기농콩 김치 생나또’
풀무원 ‘유기농콩 김치 생나또’
  • 김병조
  • 승인 2006.09.12 0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좋은 김치와 나또를 한 번에
㈜풀무원(대표 이규석)은 매콤한 김치와 담백하고 고소한 콩이 어우러져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풀무원 유기농콩 김치 생나또(110g 2800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풀무원 유기농콩 김치 생나또’는 엄선된 100% 유기농콩을 저온에서 서서히 발효시키는 빙온숙성법을 통해 냄새를 최소화했으며, 아삭하고 매콤한 김치를 소스로 사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고 평소 나또를 꺼리던 사람들에게도 부담 없는 제품이다.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냉장유통을 하는 이 제품은 포장을 뜯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소스와 함께 김, 깻잎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 유기농 김치 생나또’는 중국에서 재배해 공인기관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콩을 사용했으며, 모든 원료에 대해 전량 전수검사를 실시해 풀무원 기준에 적합한 원료만을 선별해 발효시켰다. 콩의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나또키나제’라는 성분이 혈전 용해와 장운동을 도와 심혈관계 질환 및 다이어트,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다.

풀무원의 송영석 CM은 “풀무원의 ‘유기농콩 김치생나또’는 세계 5대 건강식품에 선정된 김치와 나또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최고의 건강식”이라며 “제품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기능성 성분으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