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로열티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회원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고객들의 만족도 강화를 위해 2011년 9월에 선보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에 2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회원으로 가입해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의 선불식 충전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이용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카드번호와 PIN번호를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등록해두면 매장에서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돼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멤버십 제도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31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200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럭키 몽키 케이크’를 출시하고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럭키 몽키 케이크 구매 시, 보너스 별 3개를 추가 지급하고 음료· 푸드· 머그· 텀블러· 원두 등 모든 스타벅스 상품 구매 시 1만 원당 보너스 별 1개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최소 5천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최초충전이 가능한 선불카드이다. 스타벅스 카드 이용 시 600원 상당의 에스프레소 샷, 시럽, 휘핑 크림, 드리즐, 자바칩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01년 북미 지역에서 처음 도입된 후 국내에서는 2009년 2월부터 출시돼 지금까지 75종의 카드가 소개됐다.
31일까지 돌파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