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친맥’ 마케팅 효과 제대로~
하이트, ‘친맥’ 마케팅 효과 제대로~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6.01.2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맥주 하이트 ‘친맥 캠페인’ 마케팅 효과로 한정판으로 선보인 크리스마스·신년 에디션이 인기를 끌며 올 겨울 시장에서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하이트의 친맥 마케팅은 모델 현빈과 국내 1호 표창원 프로파일러 등이 출연해 ‘혼자 마시는 맥주’에 대해 설명하며 하이트를 홍보했다.

마케팅에 힘입어 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총 71만 상자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완판됐다. 이어 선보인 ‘2016 신년 에디션’ 총 100만 상자도 크리스마스 에디션보다 더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는 등 연말연초 ‘빨간 하이트’가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