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처럼 신선한 이미지로 여심 공략
쥬스식스가 최근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육성재를 모델로 낙점하고 여심 공략에 나선다.
지난해 ‘1500원 생과일 주스’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앞세워 론칭한 쥬스식스는 키위, 사과, 오렌지, 바나나 등 생과일 주스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100% 생과일 주스를 커피값의 절반 수준으로 제공하며 대학가, 오피스 상권 등에서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쥬스식스 마케팅 관계자는 “100% 생과일 주스처럼 신선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호감을 사고 있는 육성재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10대에서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세 아이돌과 함께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치며 인지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쥬스식스는 지난해 10월 론칭 후 3개월간 50개 이상 매장을 여는 등 급성장하며 소규모 매장(5평)이 가질 수 있는 장점을 앞세워 단독매장, 커피전문점 커피식스-미니와 병합 매장, 숍인숍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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