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식스, 아이돌 육성재 모델로 발탁
쥬스식스, 아이돌 육성재 모델로 발탁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6.01.2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과일처럼 신선한 이미지로 여심 공략

쥬스식스가 최근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육성재를 모델로 낙점하고 여심 공략에 나선다.

지난해 ‘1500원 생과일 주스’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앞세워 론칭한 쥬스식스는 키위, 사과, 오렌지, 바나나 등 생과일 주스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100% 생과일 주스를 커피값의 절반 수준으로 제공하며 대학가, 오피스 상권 등에서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쥬스식스 마케팅 관계자는 “100% 생과일 주스처럼 신선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호감을 사고 있는 육성재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10대에서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세 아이돌과 함께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치며 인지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쥬스식스는 지난해 10월 론칭 후 3개월간 50개 이상 매장을 여는 등 급성장하며 소규모 매장(5평)이 가질 수 있는 장점을 앞세워 단독매장, 커피전문점 커피식스-미니와 병합 매장, 숍인숍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