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까지 총 30명에게 사은품 제공
100여년 역사의 글로벌 청과브랜드 돌(Dole)이 후룻볼, 주스, 후룻&넛츠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가공식품 공식 블로그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한 돌(Dole) 푸드 블로그(http://food.dole.co.kr)는 돌 가공식품의 신제품 출시 소식과 자사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제안, 시즌별 추천 여행지, 유용한 생활 정보 등 양질의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는 돌 푸드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자신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공유한 URL과 함께 오픈 축하 메시지 및 새로운 블로그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한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바삭한 견과류와 달콤한 건과일을 작은 큐브 형태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돌 미니크런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김학선 돌코리아 가공식품사업부 상무는 “이번 돌 푸드 블로그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돌의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체험하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 자사 블로그가 단순한 제품 홍보 채널이 아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