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이라는 이름의 BJIF사외보는 이번 9월호를 시작으로 계간 발행되며 ‘삶의 기본(本)이 담긴 아름다운 이야기’라는 컨셉 하에 자사 동정이나 홍보내용 보다는 가맹점주들이나 고객들의 평범하고 소박한 일상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다.
BJIF 홍보팀은 이번 사외보 창간을 준비하는 동시에 자사 홈페이지에도 커뮤니티 컨텐츠를 신설, 온라인 상에서도 가맹점주 및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BJIF 홍보팀 관계자는 “사외보 창간과 온라인 커뮤니티 컨텐츠 신설은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과의 대화 창구를 더욱 넓혀가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평범하지만 기본을 지키며 나름의 색깔을 갖고 살아가는 일반 고객들의 삶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전정아 기자 jeon79@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