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리스토브(대표 박남식)가 봄 신메뉴 ‘Pick Your Strawberry(픽 유어 스트로베리)’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리코타 치즈를 바른 바게트 위에 달콤한 딸기를 얹은 스페인식 에피타이저 ‘딸기 타파스’와 부드러운 프렌치 토스트 위에 달콤한 스트로베리 콤포트를 얹은 브런치 메뉴 ‘딸기 프렌치 토스트’, 싱싱한 생딸기와 달콤함이 더해진 딸기 리코타 치즈의 샐러드 ‘딸기 리코타치즈 샐러드’, 상큼한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음료 3종(딸기 주스, 딸기 모히토, 딸기 쉐이크)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딸기 신메뉴와 잘 어울리는 600년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오비맥주)’를 2잔 주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 벨기에 초콜렛, 어글리스토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은 딸기 타파스 6900원, 딸기 프렌치 토스트 9900원, 딸기 리코타치즈 샐러드 1만1900원, 딸기주스 5900원, 딸기 모히토 4900원(R), 6900원(G), 딸기 쉐이크 4900원이다.
어글리스토브는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자란 벌레 먹고 못생긴 과일이나 채소를 통해 투박하지만 건강한, 자연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는 자연주의 홈메이드 키친이다. 현재 범계역, 홍대, 노원역, 강남역에서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