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배우 박서준의 모습이 담긴 ‘앤업카페300’ 심쿵에디션 3종과 신규제품 2종(돌체라떼, 초코라떼)을 추가로 출시한다.
앤업카페 심쿵에디션은 지난해 겨울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이은 2번째 버전이다. 올 초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서준의 세련된 이미지를 제품 전면에 내세웠으며 종류는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등 총 3종이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300’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200~250㎖의 컵커피 제품보다 크기를 키운 300㎖ 대용량 컵커피로 출시됐다. 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 등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는 프리미엄 원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를 사용해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이밖에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 3-UP(SIZE UP, TASTE UP, FEEL UP)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출시 이후 마케팅 활동이 전무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통해 하루 3만~5만 개 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 초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에는 더욱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앤업카페300 신제품 2종도 추가 출시했다. ‘에스프레소 돌체라떼 텀블러’는 에스프레소샷과 신선한 우유, 달콤한 연유를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코라떼 텀블러’는 풍부한 생초콜릿과 신선한 저지방 우유가 가득 담긴 초코라떼다. 특히 초코라떼 텀블러는 1852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돼 세계 3대 명품 초콜렛으로 꼽히는 기라델리(GHIRARDELLI) 초콜렛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앤업카페 크리스마스에디션에 이어 박서준 심쿵에디션으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양과 스타일리쉬한 커피를 전해주고자 한다”며 “돌체라떼, 초코라떼 등 2종의 신제품도 추가해 다양한 맛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앤업카페300은 편의점, 대형마트, SSM, 백화점 등과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3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