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매일우유가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2% 저지방우유를 권장하는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매일우유 저지방2% 2-2-2 봄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매일우유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밖에서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제안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일유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maeili)을 통해 이벤트 공지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아이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1박스(24개입 테트라팩)를 제공한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매일우유 저지방2% 200㎖ 테트라팩 제품은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 편의성이 높다”며 “평소 탄산음료 등 액상과당 함량이 높은 음료를 즐겨 마시는 자녀들의 식습관 개선을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우유는 온 국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만 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2% 저지방우유를 하루 2잔 섭취하자는 의미의 ‘2-2-2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